create your own banner at mybannermaker.com!
Copy this code to your website to display this banner!

Selasa, 10 Mei 2011

After school ~ Shampoo




Shampoo-ga dwego shipeo geudaeye meori karage na heulleo naerimyeo-NANA
Jiteun naye hyangiro geudaereul gamssago shipeoyo-E Young
Dareun hyangireul saran haetamyeon ijen jiwo beoryeoyo-UEE
Sesange eopneun hyangi deullo neol yeon woni neol chwihage halgeoya-BEKAH

Hokshi neo byeol byeol byeol iyuro nareul seulpeuge hamyeon neoye nuneul ttagapge halgeoya-RAINA
Hajiman byeol byeol byeol iyuro nareul gippeuge hamyeon on momeul da gamssa julsu isseo-JUNGAH ( KAHI in RadioEdit version )
Geo-uldo neoreul boji motage hayan geopum deullo ni on momeul da gamssa beoril geoya-LIZZY(Excluded in RadioEdit version)
Amudo neoreul gajji motage nareul mutyeo dulgeoya nae hyangineun ji-ulsu eobseul geol-KAHI (Excluded in RadioEdit version)

Cheo-eum neol bwasseul ttae neoyege pungi neunyan giga neomu shireosseo-JUNGAH
Jigeum kkajinda ijeo ije nae hyangiman mutillae-JOOYEON

Ibsuri sarangeul yaegi halttaen geuttaen uri sarangeun the end-NANA
Niga naege ppajyeosseul ttae geuttaen ilchodo neomu gireo
Tic toc yutok witok uri shigan man jakku heureugo-BEKAH
Nae gaseumi teojil geoman gata na ireon niga miwo

Hokshi neo byeol byeol byeol iyuro nareul seulpeuge hamyeon neoye nuneul ttagapge halgeoya-Lizzy
Hajiman byeol byeol byeol iyuro nareul gippeuge hamyeon on momeul da gamssa julsu isseo-JUNGAH

Mae-il mae-il gidaryeo isunganeul saran hae,-RAINA
 ni songiri daheumyeon uri dashi pantaji-JUNGAH

Neoye barami bundamyeon naneun barame nallyeoga-KAHI
Nunmure sshigyeoga ni gaseumeul tteullyeoga
Ni hyangiga dwel geoya ppeon han hyangineun goodbye-UEE
Ppeon han sarando goodbye nae hyangiman yeonwon hi 

Hokshi neo nareura peuge hamyeon nareul seulpeuge hamyeon neoye nuneul ttagapge halgeoya-RAINA
Amudo neoreul gajji motage nareul mutyeo deulgeoya nae hyangineun ji-ulsu eobseul geol-JUNGAH


ALL
Hokshi neo nareura peuge hamyeon nareul seulpeuge hamyeon neoye nuneul ttagapge halgeoya
Amudo neoreul gajji motage nareul mutyeo deulgeoya nae hyangineun ji-ulsu eobseul geol

Hajiman byeol byeol byeol iyuro nareul gippeuge hamyeon on momeul da gamssa julsu isseo
Geo-uldo neoreul boji motage hayan geopum deullo ni on momeul da gamssa beoril geoya


ENGLISH TRANSLATION 

I want to become shampoo, flowing down your hair
I want to cover you with my thick scent
If you used to like other scents, erase them now
I’ll make you drunk with all the scents in the world that don’t exist
If you, star-star-star, ever make me sad
I’ll make your eyes sting
But if you, start-star-star, make me happy
I can cover your whole body so the mirror can’t see you
I’m going to cover your whole body with white foam
I’m going to bury myself in you so no one else can take you
You can’t erase my scent
The first time I saw you, I hated the scent surrounding you
Now forget everything, I only want to bury my scent
The moment my lips say “I love you,” it’s the end
The moment you fell for me, even one second’s too long
Tick tock, you talk, we talk
Time  is going by and my heart’s going to burst
I hate myself when I’m  like this
If you, star-star-star, ever make me sad
I’ll make your eyes sting
But if you, start-star-star, make me happy
I can cover your whole body so the mirror can’t see you
I’m going to cover your whole body with white foam
I’m going to bury myself in you so no one else can take you
You can’t erase my scent
I want everyday-everyday, I love this moment
When we touch it’s a fantasy
When your wind blows I get swept away by it
Tears wash me, my heart is drilled, I’ll be your scent
Obvious scent goodbye, obvious love goodbye
Only my scent forever
If you hurt me, if you make me sad
I’ll make your eyes sting
I’m going to bury myself in you so  no one else can take you
You can’t erase my scent
If you hurt me, if you make me sad
I’ll make your eyes sting
I’m going to bury myself in you so  no one else can take you
You can’t erase my scent
But if you, start-star-star, make me happy
I can cover your whole body so the mirror can’t see you
I’m going to cover your whole body with white foam

0 comments:

Catat Ulasan